728x90
반응형

2024/02 12

대구 군위군 케어라인 나드리210 전동스쿠터 판매!!

안녕하세요 군위종합의료기 입니다. ​ 오늘은 케어라인 전동스쿠터 나드리 110 납품 후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아버님께서는 전에도 나드리 110을 타시다가 너무 오랫동안 타셔서 새차로 교환을 하러 오셨답니다. ​ 마침 매장에 케어라인 나드리 110 전동스쿠터가 있어 신형으로 바뀐 점 설명해드리고 바로 구매해주셨답니다. ​ 저희가 직접 출고 도와드렸고 설명까지 다 해드리고 왔답니다. ​ 그럼 납품 후기 보여드리겠습니다! 매장에서 차량을 구경하시고 설명을 들으시고 바로 구매 결정하셨답니다. ​ ​ 아버님께서 신차로 바꾸시고 굉장히 만족해 하셨답니다. 아버님과 같이 댁으로 가서 출고 도와드렸습니다. ​ 주행은 오래동안 차량을 타셔서 문제 없이 주행을 잘 하셨고 주의사항과 안전사항만 고지해드리고 돌아..

납품후기 2024.02.29

경북 영천시 화산면 전기삼륜차 씽씽 500 납품!!

안녕하세요 군위종합의료기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납품 소식은 전기삼륜차 씽씽 500입니다! ​ 영천에서 직접 저희 매장까지 오셔서 구경후 구매를 하셨답니다. 너무 크지 않은 제품이지만 A/S가 잘되는 제품을 원하셨고 여러 제품을 둘러보시고는 씽씽 500 전기삼륜차를 선택하셨습니다. ​ 씽씽 500은 소형 전기삼륜차 중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이랍니다. ​ 그럼 전기삼륜차 씽씽 500 제품의 납품후기 보시겠습니다!! 여러 제품을 보시고 씽씽 500을 구매하셨고 가져가시기 전에 시승까지 해보셨습니다. ​ 차량을 가지고 오셨어서 같이 상차 해드렸습니다. 블로그를 보시고 영천에서 직접 저희 매장 까지 오셨답니다. ​ 소형 전기삼륜차 중에서 씽씽 500을 선택하셨는데 앞, 뒤로 수납 공간도 다 있고 2인승..

납품후기 2024.02.28

경북 구미 선산읍 이지모터스 eg270s 전동스쿠터 납품!!

안녕하세요 !! 군위 전동스쿠터 총판입니다. ​ 오늘의 납품 후기는 이지모터스 사의 eg270s 전기사륜차 입니다. ​ 구미 선산읍에 계시는 분께서 지인 분 추천으로 저희 매장을 방문해주셨답니다! ​ 지인 분께서는 케어라인 나드리 전동스쿠터를 타고 계셨어서 나드리를 추천하셨지만 아버님께서는 나드리 스쿠터는 너무 느리다고 다른 사륜 스쿠터를 추천해달라고 하셨습니다. ​ 여러 제품 중 이지모터스의 eg270s 제품을 가장 맘에 들어 하셨고 바로 구매를 결정하셨답니다. ​ 저희가 직접 구미 선산읍까지 배송을 해드렸고 설명까지 다 해드렸답니다. ​ 그럼 납품후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차량을 안전하게 인수해드렸고 아버님께 주행교육까지 다 해드렸답니다. 아버님께 잘 인수해드렸고 주행 교육을 다 해드렸습니다. 아..

납품후기 2024.02.26

모토벨로 T3 삼륜 전기자전거 재입고 !!

안녕하세요 군위종합의료기입니다! ​ 오늘은 모토벨로 T3 삼륜 전기자전거의 재입고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전국적으로 품절이 나면서 많은 분들이 기다린 제품이랍니다. ​ 삼륜으로 되어 있어 어르신들이 타고나시기에 편하고 짐칸도 넉넉하게 있어 매우 유용한 자전거랍니다. ​ 그럼 재입고된 모토벨로 T3 전기자전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3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직접 조립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미조립을 신청하시면 이렇게 박스에 포장되어 받게 되십니다. ​ ​ T3는 다른 제품들보다 조립과정이 조금 더 힘들기 때문에 조립을 해서 받는게 가장 수월하십니다. ​ ​ 약 90프로 정도 조립된 상태입니다. ​ ​ ​ 완성된 모습입니다. T3 제품이 입고되자마자 대기하고 계셨던 손님분께서 바로 구매하러 오셨답니다. ​..

대구 군위군 케어라인 수동휠체어 CL3100 납품 후기!!

안녕하세요 군위종합의료기 입니다. ​ 오늘은 케어라인 수동휠체어 CL3100의 납품 후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이번에 구매해주신 분은 군위읍에 살고 계시는데 전동스쿠터가 다니지 못하는 실내나 집안에서 이동하실때 필요하셔서 수동휠체어를 구매하셨답니다. ​ 저희 매장으로 직접 오셔서 구매를 진행하셨고 저희가 추천드린 케어라인 CL3100으로 구매를 바로 하셨답니다. ​ 케어라인 CL3100 수동휠체어는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가격까지 저렴하여 가성비로 굉장히 좋은 제품입니다! ​ 그럼 후기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버님께서 보호자 분과 같이 동행하셔서 매장을 방문해주셨고 수동휠체어에 다 앉아보고 설명 다 들으시고 구매를 하셨답니다. ​ 접이가 가능하고 바퀴도 원터치로 탈 부착이 가능하여..

납품후기 2024.02.22

[중고] 그린모빌리티 이륜 전기오토바이 세비아 중고 판매 (번호판 가능, 짐통옵션)

안녕하세요 군위전동스쿠터총판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중고 제품은 바로 그린 모빌리티에서 나오는 세비아 이륜 전기 오토바이 입니다. ​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장거리 이동이 가능할 뿐더러 탈부착 까지 가능하답니다. ​ 번호판을 달 수 있는 만큼 높은 속도까지 출력이 나오고 이동수단은 물론 배달까지 가능하답니다. ​ 그럼 그린 모빌리티 세비아 중고 제품 외관 보실게요! 제품 외관 [전면] ​ [전측면] 외관이 거의 새 제품이라고 해도 될만큼 관리가 매우 잘 되어 있답니다. ​ ​ [측면] 차량의 크기는 일반적인 100 cc ~ 125cc이하 정도의 오토바이 크기정도로 남녀 상관없이 탈 수 있답니다. ​ ​ [후면] 구매하셨던 분께서는 짐통을 옵션으로 설치하셨는데 원하시지 않으면 분리해서 구매하..

중고매물 2024.02.21

대구 군위군 케어라인 나드리210 전동스쿠터 판매!! (보조금)

안녕하세요 군위종합의료기 입니다. ​ 오늘은 케어라인 전동스쿠터 나드리 210 납품 후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어머님께서 지체 장애를 가지고 계셔서 보조기기 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신 상태셨습니다. 바로 보조금 수납을 진행 해드렸고 어머님께서는 나드리 210을 선택하셨답니다. ​ 어머님께서 자전거나 오토바이나 아무것도 타보시지 않은 상태셔서 겁이 좀 많이 나신 상태셨고 운동 능력이 조금 부족하셨습니다. ​ 최대한 천천히 가르쳐 드렸고 다행히 지금은 아주 잘 타고 계신답니다. ​ 그럼 나드리 210 전동스쿠터 후기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차량 점검 완료 하였습니다. ​ 집이 바로 근처셔서 차량 상차 후 바로 가져다 드렸습니다. 첫날에는 어머님께서 너무 겁을 먹으셔서 주행이 어려웠습니다. ..

납품후기 2024.02.19

대구 군위군 소보면 전동스쿠터 배터리 교체 수리 !!

안녕하세요 !! 군위종합의료기 입니다!! ​​ 이번에는 가까운 지역인 소보면 봉황리에 전동스쿠터 배터리 교체를 하고 왔습니다! 오랫동안 배터리 교체를 하지 않은 스쿠터였어서 수명이 다 했었고 새 배터리로 교체를 해드렸습니다. ​ ​ 그럼 배터리 교체 작업 후기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배터리를 사용하신지 오래 되어 먼지가 많이 쌓여있는 상태였고 아예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방전 상태였습니다. 차량에 맞는 배터리로 교체 해드렸고 다시 전원이 들어오고 잘 작동 되는지 확인 했답니다. 새 배터리 교체 해드리고 주의사항까지 설명 다 해드렸답니다! 배터리 오래사용하는 충전방법과 차량 관리법까지 다 설명드렸습니다. ​ 제이엔비 모터스회사에서 나오는 마실이라는 전동스쿠터였고 방전이 나서 새 배터리로 교체를 진행해드렸습니다..

수리후기 2024.02.16

대구 군위군 이지모터스 eg190 전기 삼륜차 납품!!

안녕하세요 !! 군위 전동스쿠터 총판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납품 후기는 이지모터스의 eg 190 전기삼륜차 입니다. ​ 저희 매장 근처에서 구매해주신 분들께 소개를 받고 오셨었고 짐을 실을 수 있는 삼륜차를 원하셨습니다. ​ 여러 제품들 중 힘이 좋고 짐칸도 넉넉한 이지모터스 사의 eg 190을 마음에 들어하셨고 바로 구매를 진행하셨답니다! ​ 그럼 이지모터스의 eg 190 전기삼륜차 납품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차량 점검 후 상차 하였습니다. ​ 아버님과 함께 차량을 아버님댁에 잘 가지고 왔습니다. ​ 전기삼륜차 조작법을 먼저 알려드렸습니다. 전부터 오토바이와 경운기 등 운전 수행 능력은 뛰어나셔서 주행은 금방금방 익숙해지시고 잘 하셨답니다. 아버님 댁안에 차량을 잘 주차한다음에 충전 방법까지 다..

납품후기 2024.02.15

[중고] 대세엠케어 노인전동차 HS-589 사륜 전동스쿠터 중고 판매

안녕하세요 군위전동스쿠터총판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중고 제품은 바로 대세엠케어에서 나오는 HS-589 전동스쿠터 입니다. ​ 관리가 매우 잘 되어 있어 외관 매우 깨끗하고 시트까지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 배터리도 새 제품이 들어있어 따로 교체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그럼 HS-589 노인 전동차 중고 제품 외관 보실게요! 제품 외관 [전면] ​ ​ [측면] ​ ​ [후면] ​ ​ [시트] ​ [계기판 조작버튼 및 배터리 상태] 차량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차량 상태, 시트까지 전 주인분께서 관리를 잘했답니다. ​ 배터리도 새 제품으로 교환하시고 내놓으셔서 너무 좋은 조건으로 판매가 가능하답니다. ​ 정상 주행 다 가능하니 저렴하게 어르신 전동차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

중고매물 2024.02.0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