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 14

대구 군위군 소보면 거봉GK7 중고 전동스쿠터 판매!!

안녕하세요 군위종합의료기 입니다. ​ 오늘은 거봉 GK7 중고 전동스쿠터 납품 후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이번에 구매해주신 분께서는 몸이 불편해지시면서 갑자기 스쿠터가 필요하게 되었답니다. 어머님께서는 조금 큰 중고 스쿠터를 원하셨고 마침 저희 매장에 거봉 전동스쿠터가 남아있어 바로 구매를 하셨답니다. ​ 그럼 거봉 GK7 중고 전동스쿠터 납품 후기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차량을 실은 후 어머님댁에 가져다 드렸습니다. ​ ​ ​ ​ 어머님께서 예전에 스쿠터를 타보신적이 있으셔서 주행은 몇 번 타보시더니 바로 적응 하셨답니다. 어머님께서 몇 년전에 스쿠터를 사셔서 타보셨던 경험이 있으시고 안타다보니 파시고 걸어다니셨는데 최근에 건강이 안 좋아지시면서 스쿠터를 급하게 구매하시게 되었답니다. ..

납품후기 2024.03.29

대구 군위 평안모터스 승용 삼륜 스마일 전동스쿠터 납품!!

안녕하세요 !! 군위 전동스쿠터 총판입니다. ​ 오늘의 납품 후기는 평안모터스의 승용 삼륜스쿠터 스마일 입니다. ​ 군위에서 자주 찾아주시는 분이신데 이번에 차를 반납하시고 번호판이 달린 승용 스쿠터를 원하셔서 평안모터스의 스마일을 소개해드렸고 아버님께서 바로 계약을 진행해주셨답니다. ​ 전동스쿠터이지만 웬만한 기능은 다 들어있고 주행도 굉장히 간편하게 되어 있어 자동차를 모셨던 분들이라면 주행하는데에 무리가 전혀 없답니다. ​ 그럼 승용 삼륜 전동스쿠터 스마일의 납품후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안모터스의 스마일 전체 외관 및 내부 모습입니다. ​ ​ 아버님께서 잘 교육을 받으신 후 집까지 직접 타고 가셨답니다. 스마일 제원 기종명 승용 삼륜스쿠터 품명 스마일 배터리 납산 60V 45Ah 모터 60V 1..

납품후기 2024.03.26

농업용 운반차량 팜트럭 180cc 실물 리뷰 대만산 동급 대비 파워 최강

안녕하세요 군위종합의료기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농업용 운반차량인 팜트럭 180 입니다. ​ 팜트럭 180은 180cc의 엔진 파워가 어마어마하고 파워기어까지 있어 웬만한 언덕, 산, 비포장지대 쉽게 등반 가능하답니다. ​ 150cc 보다 약 30cm 밖에 크기 차이가 나지 않지만 금액은 약 50만원 저렴하기때문에 매우 인기가 많은 제품이랍니다. ​ 그럼 팜트럭 제품 외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문의 : 054 - 383 - 5399 ​ [전면] 양쪽 헤드라이트와 위쪽으로 깜빡이가 들어가 있고 그릴형태의 디자인도 되어 있어 굉장히 멋있고 웅장한 느낌을 준답니다. ​ -------------------------------- [측면] 적재함과 차량의 비율이 적절하게 맞춰 제작되었고 크기가..

전기삼륜차 신일 씽씽400 대형 전동차 재입고 완료 !!

현재 봄맞이 행사 중입니다. ​ 다양한 혜택 준비 되어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편하게 전화주시면 됩니다. ​ 010-3204-6009 054-383-5399 안녕하세요 군위종합의료기입니다! ​ 이번에 농업이나 임업, 공업, 공사장 등 다양한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씽씽 400 전동스쿠터 재입고가 되었답니다. ​ 약 300kg까지 거뜬하게 적재가 가능하고 덤프까지 가능하여 작업장이나 농사용으로 매우 인기가 많은 제품이랍니다. ​ 해당 제품은 중고 제품도 있으니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054-383-5399 전기삼륜차 신일 씽씽400 전동차 [전면] 전면부는 큰 헤드라이트를 장착하여 어두운 밤에도 밝게 주행이 가능하게끔 되어 있고 좌, 우 깜빡이 장착과 주행성을 위한 쇼바가 장착되어 ..

전기삼륜차 2024.03.22

전동스쿠터 납산배터리 48V 20Ah 할인 판매 (6-dzm-20 12V 20Ah 4개 1조)

현재 봄맞이 행사 중입니다. ​ 다양한 혜택 준비 되어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편하게 전화주시면 됩니다. 010-3204-6009 12V 20Ah 배터리 4개 1세트 6-DZM-20 ★ 100 % 정품입니다 ★ ​ 기본으로 4개가 1세트이고 박스로 포장되어 출고됩니다. ​ 충격방지를 위해 스티로폼이 들어 있습니다. 고정 볼트는 기본으로 제공 됩니다. 사이즈 :180(가로w) * 170(높이h) * 78(세로d) (mm) , 무게 : 7kg(1개 무게) // 28kg(4개 1세트) ​ 4개가 1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배터리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 6개월 이내로 문제가 생길 시 무상교환 해드립니다. ​ 전동스쿠터(세창 E200, 씽씽500 등) 배터리 48V 20Ah가 들어가는 모든 전동 삼..

[중고] 케어라인 전동차 나드리 노인 전동스쿠터 중고 급매

안녕하세요 군위전동스쿠터총판 입니다!! ​ 오늘은 저희 업체에서 보유하고 있는 케어라인 나드리 노인 전동차 중고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나드리100, 나드리110, 나드리 210 제품 다 보유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금액대나 크기에 맞게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 그럼 제품들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케어라인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들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 ​ 현재 나드리 500을 제외한 전 제품 다 보유하고 있으며 저렴한 제품부터 A급 제품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 케어라인 제품 말고도 다른 노인전동차도 있으니 궁금하신 부분은 문의주시면 됩니다. 케어라인 제품들 말고도 다양하게 중고 제품들 있으니 원하시는 상품이나 필요하신 제품 있으면 부담없이 전화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금액..

중고매물 2024.03.19

경북 의성군 안평면 나드리110 중고 전동스쿠터 판매!!

안녕하세요 군위종합의료기 입니다. ​ 오늘은 케어라인 전동스쿠터 나드리 110 중고 제품 납품 후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아드님께서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가 오셨고 당장에 타야 할 중고 전동스쿠터를 찾아보셔서 바로 나드리110 중고 제품을 추천해드렸답니다. ​ 저희가 직접 배송 해드려서 설명 해드렸고 주행까지 직접 봐드렸습니다. ​ 그럼 나드리 110 중고 전동스쿠터 납품 후기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블로그에서도 소개했던 나드리110 중고 제품입니다. 상태 매우 좋고 정상 주행 가능하며 앞 쪽 범퍼 부분 파손된 점 말고는 하자 전혀 없습니다. ​ 다시 한 번 점검 후 출고 준비 했습니다. 어머님께서 전동스쿠터는 처음타보셨는데 생각보다 감을 빨리 익히셨답니다. 마침 아버님과 아드님께서도 ..

납품후기 2024.03.18

시브코리아 효자 전동 사륜스쿠터 카탈로그

안녕하세요 군위종합의료기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시브코리아 효자 전동사륜스쿠터 제품입니다. ​ 사륜 스쿠터인 만큼 안정성과 승차감이 매우 뛰어나고 조작법도 오토바이식이 아닌 레버식으로 되어 있어 어르신들이 쉽게 배울 수 있답니다. ​ 더군다나 바람을 막을 수 있는 윈드 쉴드가 장착되어 있고 추가 금액을 더 내시게 되면 캐노피까지 장착이 가능하여 비, 눈, 햇빛, 바람 까지 다 막아줄 수 있답니다. ​ 시브코리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인 시브코리아 효자 전동 사륜스쿠터 카탈로그 보시겠습니다. 시브 효자 사륜 전동 스쿠터 기본 제원 세부 특성 저희는 A/S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만큼 최대한 고장이 없고 고객분들께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 시..

케어라인 스쿠터 나드리210 속도 조절기, 배터리 교체 수리 !!

안녕하세요 !! 군위종합의료기 입니다!! ​ 오늘의 수리 후기는 케어라인 회사에서 나오는 전동스쿠터 나드리 210의 속도 조절기와 배터리를 같이 교체 작업해드렸습니다! ​ 주행이 원활하게 안되어서 여러 부분을 점검 하였는데 속도 조절기가 고장나있고 배터리 수명도 다 했어서 견적을 어머님께 말씀 드리고 수리를 부탁하셔서 바로 진행 해드렸습니다! ​ 그럼 수리 작업 후기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어머님께서 주행이 되다가 안되다가 하신다고 저희 매장까지 겨우 끌고 나오셔서 급하게 수리를 해드렸습니다. ​ 속도 조절기와 배터리에 고장이 발견되어서 바로 교체를 해드렸고 정상적으로 주행이 되는 것을 바로 확인하고 어머님께 다시 전화드렸습니다. ​ 어머님께 수리 내용을 다 설명드렸고 어머님께서도 작동이 잘 되는지 확인하..

수리후기 2024.03.14

경남 밀양 부북면 eg190 전기 삼륜차 납품!!

안녕하세요 !! 군위 전동스쿠터 총판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납품 후기는 세창 E200 전기삼륜차 입니다. ​ 인터넷을 통해 저희 제품들을 알게 되셨고 그 중에서 세창 E200 제품을 원하셨고 마침 저희 매장에 딱 1대가 남아있어 바로 출고 도와드렸답니다. ​ 현재는 세창 제품은 품절이여서 동급의 제품인 씽씽 500을 추천드리고 있답니다. ​ 그럼 세창 E 200 전기삼륜차 납품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차량 점검 후 출고 준비 완료 하였습니다. ​ 다행히 따님분도 계셔서 같이 배우셔서 훨씬 수월했답니다. 어머님께서 전기삼륜차를 타보신 적이 없으셔서 많이 무서워 하셨지만 조금 타보시니까 바로 감을 잡으셨고 능숙하게 주행을 하셨답니다. ​ 보호자 분도 옆에 계셔서 훨씬 수월하게 진행을 하였고 주의사항과,..

납품후기 2024.03.13
728x90
반응형